Ä«Ä«¿À 1ÃÊ È¸¿ø°¡ÀÔ / 2,000¿ø ÄíÆù ¹ß±Þ
»óÇ° °Ë»ö Æû
Ä¿ÇÇƼ¹é & µå¸³¹é
²É¡¤°úÀÏÀÇ ¸ÀÀÖ´Â »ê¹Ì
³ÊƼÇÏ°í ºÎµå·¯¿î ¸À
´ÙÅ©ÃÊÄݸ´ÀÇ ¹¬Á÷ÇѸÀ
B2B OEM¼ºñ½º
BUSINESS
B2B »ùÇýÅû
À̸§
ºñ¹Ð¹øÈ£
ÀÚµ¿ Àá±Ý ±â´É
Á¦¸ñ
¡Ø »ùÇà ½Åû ¾ç½Ä 1. ¼ºÇÔ(Çʼö) : 2. ¿¬¶ôó(Çʼö) : 3. »óÈ£¸í(Çʼö) : 4. »ç¾÷ÀÚµî·Ï¹øÈ£ : 5. »ç¾÷¼ÒÀçÁö(Çʼö) : 6. ¿äû »ùÇà 500g (Ŭ·¡½Ä[¾à¹èÀü], Ŭ·¡½Ä ½Ç¹ö[Áß¹èÀü], Ŭ·¡½Ä °ñµå[Áß°¹èÀü]) Áß ÃÖ´ë 2°¡Áö : 7. ¿ùÆò±Õ »ç¿ë·® : 8. ¼±È£ÇÏ´Â ¸À :
»çÁø÷ºÎ
°³ÀÎÁ¤º¸ ¼öÁý,ÀÌ¿ë¿¡ ´ëÇÑ µ¿ÀÇ
µ¿ÀÇ
µ¿ÀǾÈÇÔ
¾à°üº¸±â
* µ¿ÀÇÇÏ¼Å¾ß ¼ºñ½º¸¦ ÀÌ¿ëÇÏ½Ç ¼ö ÀÖ½À´Ï´Ù.
±Û¾²±â
¸ñ·Ï